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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조미디어는 여러분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자신의 꿈을 실현해 가는 노력하는 전문가
메조미디어와 함께 할 인재의 모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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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팀의 비전은 무엇일까요?
디지털기반 국내 광고제작을 시작으로 제작영역을 확대하고 퀄리티를 강화해
메조미디어에서 보유하고 있는 솔루션 혹은 Tech와 접목한 광고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장기적으로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제작으로 확장하는 것도 목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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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한 본인 소개와 담당하고 계신
직무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크리에이티브팀 홍정은입니다. 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메조미디어에 입사한지는 벌써 5년정도 됐네요!

크리에이티브팀은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및 유관부서와 디자인 관련 협업을
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미디어렙인 메조미디어는
디지털 광고제작에 참여하는 일도 많은데, 온라인·모바일 배너광고 디자인부터
영상이나 캐릭터 등 광고 전반 크리에이티브 분야로도 업무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 사내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기 위해
다른 부서와 협업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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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계기로 이 직무와 메조미디어를
선택하시게 되셨나요?
디자인과 학생이라면 과제나 공모전 등을 준비하면서 본인이 관심
있는 분야가 한, 두 개 씩 있을겁니다. 저는 공모전 중에서 특히 광고
공모전에 적극적으로 주로 참여했었습니다. 제 디자인이 많은 사람들에게
특정한 메시지를 주고, 소비자들의 행동에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거든요. 졸업 무렵에는 오프라인 광고 디자인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광고의 성장이 더 빠르고, 광고 트렌드를
빠르게 알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메조미디어는 디지털광고 업계를 선도하며 성장가능성이 높은 회사라,
디지털광고 관련 여러 분야의 업무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지원하게
됐습니다. 특히 광고 뿐 아니라 디지털에서 빼놓을 수 없는
UX, UI 디자인 등 여러 방면 디자인을 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해
메조미디어를 지원하게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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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팀의 비전은 무엇일까요?
디지털기반 국내 광고제작을 시작으로 제작영역을 확대하고 퀄리티를
강화해 메조미디어에서 보유하고 있는 솔루션 혹은 Tech와 접목한
광고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장기적으로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 제작으로 확장하는 것도
목표입니다.
업무를 수행하시면서 가장 보람찼던 에피소드 말씀부탁드려요.
한 화장품회사 영상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을 때가 힘들면서도 보람찼던 것 같습니다. 이 캠페인은 제품의 대표 캐릭터를 제작해 영상광고까지 확장한
프로젝트였는데 브랜드 성격을 반영한 캐릭터를 제작하는 건 처음이라 부담이 컸습니다. 그만큼 레퍼런스도 많이 찾아보고, 광고주, 소비자 입장에서
어떤 메시지를 주고 싶을까, 어떤 메시지를 받게 될까 많은 고민을 했던 것 같습니다. 클라이언트는 물론 제 스스로도 자부심 느낄만한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힘들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캐릭터 제작이 끝난 후 완성된 영상광고를 보고 팀 내부터 광고주까지 칭찬해주셨을 때 가장 보람찼습니다.
피드백이 좋았고, 보람을 많이 느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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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떠한 사람이 지원하면 좋을까요?
그래픽 프로그램을 다루는 능력이나 스킬도 중요하지만 다양한
분야에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인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인사이트는 독서, 여행, 사람을 만나는 것처럼
다양한 경험과 디자인 사례들을 꾸준히 찾아보는 적극성에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크리에이티브팀은 이러한 경험과 적극성을
가지신 분들이 지원 하셨으면 좋겠습니다.